
26-06-22 19:42
4개
480회
자유
4년제 반도체학과 나와서 뭘하지?
변리사 말고 가능한게 있음??
댓글목록
님의 댓글
? 질문임? 삼성이나 sk하닉아냐?
님의 댓글
취칙해야지 뭔솔 ㅋ
님의 댓글
의대보다 높은 반도체학과는
삼전-하닉 취업 100%잖아
님의 댓글의 댓글
그건 계약학과 기준이자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