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호교수님 모고 수요일에 진행한다던데
이시기에 모의고사 많이 치나요?

26-06-22 19:43
5개
194회
질문
2차 모고 많이 치시나요?
댓글목록
님의 댓글
이 때쯤 다들 할걸요
님의 댓글
이 시기엔 모고 많이 치는 사람도 있고, 아예 답안 복습만 하는 사람도 있음. 케바케임
님의 댓글
이규호 교수님 모고면 한 번쯤은 감 잡는 용도로 괜찮을 듯
님의 댓글
모고는 늘 진리임
님의 댓글
그냥 혼자 책상에 앉아있다고 공부가 되는건 아니랍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