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06-22 19:45
7개
608회
자유
1차 특허 ㅈㅎㅈ은 어느정도임?
수험계 강사 네임밸류로 ㄸㅏ지면 ㅈㅎㅈ은 몇번째쯤됨?
댓글목록
님의 댓글
ㅈㅎㅈ은 특허 쪽에서 인지도 꽤 있는 편 아닌가 최소 듣보급은 절대 아닌데
님의 댓글
네임밸류 순위는 사람마다 말 달라서 별 의미 없고, 본인한테 맞는지가 중요함
님의 댓글
1차는 강사 이름보다 조문·판례 객관식 포인트 잘 잡아주는지가 핵심
님의 댓글
ㅈㅎㅈ 듣고 붙은 사람도 많고, 안 맞아서 바꾼 사람도 있음. 그냥 취향 차이 큼
님의 댓글
유명해도 내 머리에 안남으면 의미없음
머리에 잘남겨주는 강사가 참강사임
님의 댓글
그냥 최고 임 나한테는
님의 댓글
엄청 유명한거 아닌가요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