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2 19:46 6개 515회
수험생활
에너겔 메탈 일체형 쓰는 사람
이 볼펜 참 좋은데

내 손에는 볼펜이 너무 작게 느껴짐

꼭 어린이 숟가락으로 밥먹는 느낌인데



보완방법 없냐ㅠ 그립을 끼운다던지



에너겔x가 딱 손에 잘 맞았는데

이건 펜촉 흔들리는 소리거 너무 나서 시험장에서 쓰기 민폐같음

그리고 신기하게 에너겔 x로 쓴 답안지를 시간 지나서 보니까

색이 많이 연해져 있았음..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두꺼운거 써. 여러가지 색깔 나오는거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에너겔 메탈은 필기감 좋은데 손 큰 사람한텐 좀 얇고 작게 느껴질수도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실리콘 그립 끼우면 되지

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어린이 숟가락임?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그립테이프 감는 사람도 있긴 함. 근데 너무 두껍게 감으면 글씨 망가짐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시험용이면 필기감보다 오래 써도 손 안 아픈 게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