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볼펜 참 좋은데
내 손에는 볼펜이 너무 작게 느껴짐
꼭 어린이 숟가락으로 밥먹는 느낌인데
보완방법 없냐ㅠ 그립을 끼운다던지
에너겔x가 딱 손에 잘 맞았는데
이건 펜촉 흔들리는 소리거 너무 나서 시험장에서 쓰기 민폐같음
그리고 신기하게 에너겔 x로 쓴 답안지를 시간 지나서 보니까
색이 많이 연해져 있았음..

26-06-22 19:46
6개
515회
수험생활
에너겔 메탈 일체형 쓰는 사람
댓글목록
님의 댓글
두꺼운거 써. 여러가지 색깔 나오는거
님의 댓글
에너겔 메탈은 필기감 좋은데 손 큰 사람한텐 좀 얇고 작게 느껴질수도
님의 댓글
실리콘 그립 끼우면 되지
님의 댓글의 댓글
어린이 숟가락임?
님의 댓글
그립테이프 감는 사람도 있긴 함. 근데 너무 두껍게 감으면 글씨 망가짐
님의 댓글
시험용이면 필기감보다 오래 써도 손 안 아픈 게 우선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