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짜증나네
이거
뇌가 나 놀리는거 맞지?
이젠 하다못해 내 장기도 날 놀리냐

26-06-22 19:47
6개
588회
수험생활
하루종일 공부안되다가 저녁먹고나니 잘되는거
댓글목록
님의 댓글
야행성이라는거야. 수업들을거 아니면 굳이 아침에 일어나야하나 싶다 난
님의 댓글
이거 진짜 있음. 낮엔 멍하다가 밤 되면 갑자기 뇌 전원 켜짐
님의 댓글
혈당이나 리듬문제 아님??
님의 댓글
공부 안 되는 시간에 계속 책상 붙잡고 있으면 더 화남. 차라리 짧게 리셋하는 게 나음
님의 댓글
공부 리듬이 늦게 올라오는 타입이면 무리하게 아침형 인간 흉내 내면 더 꼬임
님의 댓글
그냥 밤에 공부하는게...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