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지인 중에 아직도 수능 보는 사람 있는데
과거에 매여있는 사람일 수록 ㅈㄴ 쓸데없는 순위 매기는 것에 집착함

26-06-22 19:48
5개
535회
수험생활
수험생이 뭐가 낫니 쟤가 낫니 ㅇㅈㄹ
댓글목록
님의 댓글
수능 계속 다시보는거 멘탈하나는 인정한다
님의 댓글
수험판 오래 있으면 비교랑 순위질에 예민해지는 사람 많긴 함
님의 댓글
본인 불안이 크니까 남 평가하면서 잠깐 안정감 얻는거지
님의 댓글
결국 중요한 건 내가 붙느냐인데,그런거 따지는데 시간쓰는거보면 합격하긴 틀렸다고 봐야지
님의 댓글
수능이든 전문직이든 장수하면 멘탈이 이상한 방향으로............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