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3 16:46 4개 79회
질문
회독이 늘어도 실력이 느는 느낌이 안 드는 이유가?
분명 여러 번 봤는데 문제를 풀면 또 틀리는거
나만 그러는거 아니지?
이 시기를 어떻게 넘기는지
답답하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읽는거랑 풀수있는거랑 다르지
회독이 이해로 바로 바뀌진 않더라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그때부터는 그냥 읽기보다 왜 틀렸는지 표시하면서 봐야 늘지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실력으 ㄴ계단으로 올라서 중간엔 잘 모름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치매 이슈 아님? 매번 봤는데도 새로운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