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3 18:47 4개 104회
자유
방향제 와ㅠㅠㅠ향기 너무 속 안좋음
와..독서실이든 어디든 공용에서 향기나는건 좀 아니지 않음?
속이 이상한거같음
ㅠㅠㅠ세상에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예의가 아니다...향수도 그렇고 타인 취향도 고려해줘야지...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공용공간 방향제 진짜 힘든 사람은 엄청 힘듦
향 약해도 머리 아플 수 있음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방향제보다 환기가 먼저지. 향으로 덮는 건 최악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관리자한테 조심스럽게 말해봐. 생각보다 민원 들어오면 바로 치워주는 곳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