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06-22 20:27
6개
512회
자유
역류성 식도염 오는거 같아요..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
댓글목록
님의 댓글
그거 커피부터 줄여야 합니다.
님의 댓글
우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댓글
운동좀해
님의 댓글
스트레스 줄이면 바로 해결됨
님의 댓글
전용 베개 있음 약도 있음
님의 댓글
다른사람 어려움에 공감해주는 수험생이 되렵니다
댓글쓰기